– 평택시 청년기업간 네트워킹 행사 개최
– 평택시 청년기업 26개사 대표 참석
【청년루프】 2월 22일 평택시 청년기업협의회가 평택 청년기업간 네트워킹 행사를 경기제일신협 4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평택시 청년기업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평택시에서 창업하고 활동하고 있는 청년기업 26개 대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지자체의 열악한 청년기업활동 기반에도 불구하고 자립기반구축을 위한 상호간 협력과 다양한 국가지원사업에 대한 안내와 23년 협의회의 활동 목표와 3년간의 계획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평택시 청년기업협의회는 22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평택시 선정팀 3개사가 함께 의기투합하여 시작했다. 협의회는 이권현(국제대학교 총장), 이태규(평택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이상훈(경기제일신협 이사장) 3명의 자문위원을 비롯하여 평택시 청년기업 36개소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평택시 청년기업협의회 초대 송창민 회장은 “이번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평택시 청년기업들이 얼마나 이런 행사를 기다리고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고 말했다. 이어 공동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황송훈 대표는 “평일 저녁시간에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대다수 회원사 대표님들이 참석해주셔서 놀랐다. 앞으로 발대식을 비롯해 사회공헌 활동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덧 붙였다.
평택시 청년기업협의회는 올 4월 정식 발대식을 시작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ptyca.or.kr/ 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청년루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